스퀘어

업계동향

“Orlen, 우크라이나에 LNG 공급 확대”

"Orlen, 우크라이나에 LNG 공급 확대"

업계 동향

Orlen과 Naftogaz 우크라이나가 약 1억 입방 미터의 미국산 천연가스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공급은 4월부터 시작되며,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기사날짜: Tue, 18 Mar 2025 15:46:36 GMT]
[원문보기 : https://www.offshore-technology.com/news/orlen-supply-lng-ukraine/]

ORLEN과 Naftogaz는 우크라이나 소비자를 위한 천연가스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고, 이번 계약에는 미국으로부터 공급된 약 1억 입방미터의 LNG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가스는 스윈우이지 LNG 터미널을 통해 폴란드-우크라이나 국경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이는 두 회사 간의 협력 계약 하에 이루어진 두 번째 거래입니다.
LNG Canada는 2025년 수출 시작에 앞서 B.C. Kitimat의 해양 터미널에서 액화천연가스(LNG) 선적을 받을 예정이며, 이는 시설의 장비 테스트를 지원하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현재 'Maran Gas Roxana' 호가 태평양을 항해 중입니다.
CTCI Corporation과 일본 IHI Plant Services Corporation은 26.6억 대만 달러(약 810백만 달러) 규모의 조달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는 대만 가오슝 인터콘티넨탈 LNG 터미널에 2030년 말까지 4개의 이중 돔 액화 천연가스(LNG) 저장탱크를 건설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저장탱크의 용량은 180,000킬로리터입니다.
U.S. 에너지부 장관인 크리스 라이트가 루이지애나 주 카메론 파리에서 제안된 벤처 글로벌 CP2 LNG 수출 프로젝트에 대한 액화 천연가스(LNG) 수출 허가를 승인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하루 최대 39억 6천만 입방피트의 LNG를 수출할 수 있도록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