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업계동향

“Corpus Christi Stage 3 수출 시설, 첫 번째 화물 선적 완료!”

"Corpus Christi Stage 3 수출 시설, 첫 번째 화물 선적 완료!"

업계 동향

2025년 2월, 텍사스의 코퍼스 크리스티 Stage 3 LNG 수출 시설이 최초의 LNG 화물을 생산하였다고 전해졌습니다. 이 시설은 기존의 코퍼스 크리스티 LNG 터미널 옆에 위치하며, 1.3억 입방 피트/일의 정격 용량을 가진 7개의 중형 기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 개발사인 체니에르 에너지는 2026년까지 모든 기차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날짜: Fri, 14 Mar 2025 10:12:12 GMT]
[원문보기 : https://www.hydrocarbonengineering.com/gas-processing/14032025/corpus-christi-stage-3-export-facility-produces-first-cargo/]

타이완의 국영 석유회사인 CPC 코퍼레이션은 알래스카 가스라인 개발공사(AGDC)와 액화 천연가스(LNG) 구매 및 투자에 관한 양해각서에 서명하며 알래스카의 천연가스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알래스카 LNG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원 의원 데이브 맥코믹은 필라델피아에서 LNG 수출 프로젝트 확대의 경제적 이점과 국가 에너지 독립에 대한 기여 가능성을 논의했습니다. Keystone LNG 프로젝트는 연간 3,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3억 달러 이상의 연세금 수익을 발생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Gujarat에서 새로운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이 완공되어 Chhara의 연간 500만 톤 LNG 터미널과 가스 그리드를 연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650억 루피에 달하며, 인도 정부의 2030년까지 에너지 믹스에서 천연가스 비율을 15%로 증가시키려는 목표를 지원합니다.
Gujarat State Petronet Ltd는 5백만 톤 규모의 LNG 수입 터미널과 연결되는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을 650억 루피에 완공하였으며, 이 파이프라인은 하루 1,800만 입방 미터의 가스를 운송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라인은 Gir 국립공원의 생태적으로 민감한 지역을 지나며, 3월 20일에 가동을 시작하였고 HPCL LNG가 운영하게 됩니다.